질문게시판
| 글쓴이 | Juang Kim | 작성날짜 | 2021-10-06 06:25:56 | 조회수 | 3090 |
|---|---|---|---|---|---|
| 냉동제품 배송문의 | |||||
미국에서 냉동제품을 구매해서 한국으로 배송하고 싶은데요. 냉동제품이 녹지 않게 드라이아이스로 포장해서 배송이 가능한지요. 그리고 배송을 빠르게 받을 수 있는지 문의드립니다. | |||||
|
안녕하세요. 드라이아이스 포장 가능합니다.
하지만 DG 로 비행기 단독 신고해야해서 비용이 많이 차지 됩니다.
진행하시려면 저희 이메일로 제품 내용 알려주세요. 감사합니다. |
| 번호 | 제 목 | 작 성 자 | 날 짜 | 조회수 |
|---|---|---|---|---|
| 558 | [답변완료]문의드립니다. | 김승효 | 2026-05-31 | 116 |
| 556 | [답변완료]Best Buy 구매 후 TV 한국배송 | 이예인 | 2026-05-19 | 148 |
| 555 | [답변완료]샘스클럽에서 상품 구매대행 가능할까요? | 정태석 | 2026-05-11 | 149 |
| 553 | [답변완료]미국에서 한국으로 캐리어 배송 | 새봄 | 2026-05-04 | 193 |
| 551 | [답변완료]한국에서 캘리포니아 배송 | 김시하 | 2026-04-09 | 262 |
| 550 | [답변완료]한국에서 얼바인으로 악기 배송 | 서연주 | 2026-04-07 | 281 |
| 549 | [답변완료]한국에서 얼바인으로 배송 | 박은주 | 2026-03-24 | 290 |
| 546 | [답변완료]한국에서 LA 발송 견적서 문의 | 나상연 | 2026-03-11 | 329 |
| 545 | [답변완료]한국에서 미국으로 택배 | 김성은 | 2026-03-04 | 357 |
| 544 | [답변완료]한국에서 얼바인으로 택배 보내려고 합니다. | 서강일 | 2026-02-28 | 342 |
| < | 1 | 2 | 3 | 4 | 5 | 6 | 7 | 8 | 9 | 10 | > |
